loading…

구장 상세정보

구장 상세정보를 확인하세요.

김병지 축구클럽 풋살장 다산신도시 진건점(실내)

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3652 푸리마타워 11층 
길찾기

구장안내

구장크기 : 30m x 8m

추천인원 : 4vs4

구장정보 : 실내 인조잔디

주차장
냉난방
샤워실
공대여
조끼대여
풋살화대여
총 결제 금액   
0 원

이용안내

대관료 평일 1시간30분 - 60,000(부가세 별도)

※부가세 미포함 가격입니다. 현금영수증 희망하시는 분은 부가세 10% 추가납부 후에 가능합니다.

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
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점 앞 입구에서 발열체크 및 명단작성, 손소독제 이용 후 입장 가능합니다. 37.5도 이상의 열이 발생하시는 분은 입장이 제한됩니다.
모든 대여물품은 대여가 중지 되었습니다.
구장에서 운동 및 휴식시 마스크착용 필수입니다.
감사합니다.
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※


[필독!! 김병지축구클럽 대관 안내 ]

※상담시간 안내
ㅇ 평일: 10시~18시 
ㅇ 주말: 휴무 
(무인운영으로 상담 시간 외에 통화가 어려우니 아래 사항을 반드시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.^^)
ㅇ 금지사항: 축구화(FG,AG,HG등 스터드 있는 축구화 금지, 풋살화(TF) 착용해주세요^^),  음주, 흡연, 음식물 반입, 사무실 출입, 애완동물출입
ㅇ 물품대여: 풋살공, 팀조끼
ㅇ 주차안내: 8대 무료(주차권이 인식이 안될시에 주차정산기계에 붙어있는 전화번호로 전화하여 주차권이 인식이 안된다고 하면 열어주십니다)
ㅇ 정리안내: 다음고객을 위해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모든 비품은 제 자리에^^
ㅇ 추가예약: 시간이 부족하실 경우 아이엠그라운드를 통해 추가 예약해주세요^^ 30분 단위는 예약이 안됩니다. 지송..^^
(다음 고객을 위해서 깨끗이 사용 부탁드리고, 위 내용의 규정 위반 시 과태료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)


[주차] 8대 가능 / 2시간 무료 
 
[시설] 
냉/난방 ㅇ (O/O) 
샤워실 ㅇ (X) 
음료/물 판매 ㅇ (O) 정수기 설치
 
[대여용품] 
공 대여 ㅇ (O) 
팀조끼 대여 ㅇ (O) 
풋살화 대여 ㅇ (X)

비밀번호 등 기타 안내는 예약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자동으로 나가니 반드시 확인해주세요.

이용규칙

 ■ 풋살장 예약시간 준수 
 
■ 풋살장 내 취사, 흡연 및 음주행위, 지나친 소음행위 금지(적발 시 이용불가) 
 
■ 시설 사용 후 정리정돈 ( 쓰레기 반드시 처리 ) 
 
■ 고의 및 과실로 인한 시설물 훼손 및 파손시 사용자가 배상하며 경기중 부상은 본인이 책임집니다. 
 
■ 잔디보호와 부상방지를 위하여 스터드가 있는 축구화(SG, FG, HG, AG)는 착용이 금지되며 풋살화(TF)만 착용 가능 합니다.

■ 위 내용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무환불 퇴장조치 될 수 있으니 예약시 꼭 참고부탁드립니다.

■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예약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					

※ 규정 외 요청은 적용이 불가합니다. 예약 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환불 규정

■ 환불은 예약 날짜를 기준으로만 적용합니다. (예약 시간으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)	
	
예를들어, 5월 7일 예약일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
이용 당일 이용 1일 전 이용 2일 전 이용 5일 전 이용 10일 전
5월 7일 5월 6일 5월 5일 5월 2일 4월 27일
- 이용 5일 전 까지 : 100% 환불 - 4일 전 ~ 3일 전 : 50% 환불 - 2일 전 ~ 대관 당일 : 환불 불가 ■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상단 규정대로 처리됩니다. ㅇ 고객의 사정으로 예약된 날짜에 구장 이용을 못하는 경우 ㅇ 구장, 날짜, 시간 등을 실수로 잘못 선택했을 경우 ㅇ 단순 변심으로 인해 환불이나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

변경 규정

■ 변경은 상단 환불 규정 기준 100% 환불인 경우에만 가능하며, 변경 가능한 횟수는 1회입니다.

■ 1회 변경된 예약은 환불 및 재변경이 불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