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…

구장 상세정보

구장 상세정보를 확인하세요.

HM 풋살파크 일산점 A면

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55 홈플러스 옥상 
길찾기

구장안내

구장크기 : 40m x 20m

추천인원 : 6vs6 이상

구장정보 : 야외 인조잔디

주차장
냉난방
샤워실
공대여
조끼대여
풋살화대여
총 결제 금액   
0 원

이용안내

■ 주차 - 홈플러스 4층~6층까지, 전체이용자 이용시간동안 최대3시간 주차무료(주차대수 제한 없음, 사무실에서 주차등록 필수)

■ 공 대여 - (O)

■ 팀조끼 대여 - (O)

■ 풋살화 대여 - (O) 켤레/타임 당 3,000원

■ 자판기 비치 - (O)

■ 정수기 구비 - (X)

■ 공 대여 - (O)

■ 팀조끼 대여 - (O)

■ 풋살화 대여 - (O) 켤레/타임 당 3,000원

■ 자판기 비치 - (O)

※ 중요 안내사항
1. 홈플러스 영업 종료는 24시입니다.(24시 정각에 정문 폐쇄됨) 이에 따라 23시 50분까지 퇴장해야 합니다. 
*구장 조명 소등됨 
마지막 타임(23~24시) 대관 고객께서는 이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
2. 경기 중 발생한 부상 및 사고, 경기 전후 홈플러스내에서 본인의 부주의로 일어난 부상 및 사고에 대해서  풋살구장에서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. 격렬한 경기 삼가 바라며, 홈플러스내 보행 중 안전사고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

3. 전지역 음주, 흡연 금지입니다. 발각 시 즉각 퇴장 및 대관료 환불 불가이니 양지 바랍니다.

이용규칙

- 풋살장은 반드시 사전에 허가를 얻은 후 사용하며 예약시간을 꼭 준수해주세요.
- 흡연/음주/취사/지나친 소음 금지 (적발 시 이용불가.) 
- 시설 사용 후 정리정돈 (쓰레기 반드시 처리 부탁드립니다.) 
- 고의 및 과실로 인한 시설물 훼손 및 파손시 사용자가 배상하며 경기중 부상은 본인이 책임집니다.  
- 잔디보호와 부상방지를 위하여 스터드가 있는 축구화(SG, FG, HG, AG)는 착용이 금지되며 풋살화(TF)만 착용 가능 합니다.

■ 위 내용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무환불 퇴장조치 될 수 있으니 예약시 꼭 참고부탁드립니다.

■ 위 내용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예약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					

※ 규정 외 요청은 적용이 불가합니다. 예약 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환불 규정

■ 환불은 예약 날짜를 기준으로만 적용합니다. (예약 시간으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)	
	
예를들어, 5월 7일 예약일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
이용 당일 이용 1일 전 이용 2일 전 이용 5일 전 이용 10일 전
5월 7일 5월 6일 5월 5일 5월 2일 4월 27일
1. 단순 대관날짜 변경은 불가하며 예약 취소 및 환불 규정에 의거해 환불 후 신규 대관일을 신청하셔야 합니다. 2. 대관 당일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 3. 환불 및 취소는 일일단위로 가능합니다. 21일 전 까지 : 100% 환불 20일 전 ~ 16일 전 : 80% 환불 15일 전 ~ 11일 전 : 60% 환불 10일 전 ~ 6일 전 : 40% 환불 5일 전 ~ 2일 전 : 30% 환불 1일 전 : 10% 환불 대관 당일 : 환불 불가 4. 당일 환불은 천재지변으로 인한 경우에만 100% 환불됩니다. (호우경보,대설경보,태풍주의보,태풍경보만 적용) ■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상단 규정대로 처리됩니다. ㅇ 고객의 사정으로 예약된 날짜에 구장 이용을 못하는 경우 ㅇ 구장, 날짜, 시간 등을 실수로 잘못 선택했을 경우 ㅇ 단순 변심으로 인해 환불이나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

변경 규정

■ 변경은 상단 환불 규정 기준 100% 환불인 경우에만 가능하며, 변경 가능한 횟수는 1회입니다.

■ 1회 변경된 예약은 환불 및 재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날씨에 의한 환불 및 변경

■ 아래의 환불 및 변경 조건에 해당될 경우 이용 시작 '1시간 전'까지 아이엠그라운드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고객센터 운영 시간에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■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환불 및 변경 모두 불가능합니다.
ㅇ 이용 시작까지 1시간 이내로 남았을 경우
ㅇ 구장 혹은 아이엠그라운드 카카오톡 채널에 문의 없이 구장 이용을 하지 않는 경우 ( No-Show )

■ 구장 이용 도중 비가 오기 시작할 경우 환불 및 변경 가능 여부는 구장 관리자가 결정합니다.

[ 환 불 ] ■ 날씨에 의한 환불은 야외구장에만 적용됩니다. ■ 다음과 같을 때는 환불이 가능합니다. ㅇ 예약 당일, 기상청에서 천재지변에 해당하는 특보를 예약한 지역에 발표한 경우에 적용 (특보가 해제된 후에는 적용이 불가능합니다.) ㅇ 천재지변 : 호우경보, 대설경보, 태풍주의보, 태풍경보만 적용 ㅇ 구장 환불규정에 천재지변의 기준이 없을 경우 호우경보, 대설경보, 태풍주의보, 태풍경보만 천재지변으로 적용
[ 변 경 ] ■ 날씨에 의한 변경은 야외구장에만 적용됩니다. ■ 다음과 같을 때는 변경이 가능합니다. ㅇ 1시간 강수량이 1mm 이상일 때 ( 신 날씨누리 기준 '~1'은 변경 불가능합니다 ) ▶ 변경 가능 여부 확인하러 가기 ▼ 1) 상단 링크 접속 2) 동네찾기 - 예약한 구장 주소 설정 3) 2번 설정 후 예약 일시의 1시간 강수량 확인 ㅇ 변경 가능 기준 확인 방법 (클릭)